• 여행지;가평별빛정원(화악터널 쌈지공원)
    별빛정원은 화악 터널 앞에 위치해 있어 경기도에서 차로 올라갈 수 있는 가장 높은 곳(870m)에 있으며 낮에는 가평의 드넓은 산세를 한눈에 담을 수 있고 밤에는 볓빛정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쏟아질듯한 많은 별을 감상할 수 있어 이로 인해 경기도 별 보기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11km 11분

  • 여행지;화악산
    38도선이 정상을 가르고 있어 제일 높은 화악산 정상은 출입이 금지되어 있고, 중봉을 지나 애기봉을 거쳐 수덕산까지 약 10㎞의 능선이 이어지는 코스가 산행에 이용되고 있다. 주능선에 오르면 춘천호를 굽어볼 수 있으며, 중봉 정상에서는 남쪽으로는 애기봉과 수덕산, 남서쪽으로는 명지산을 볼 수 있다.

    12km, 18분

  • 여행지;명지산 생태전시관
    천연염색, 화분만들기, 야생화 숲해설, 민물고기 체험, 자연놀이(책갈피, 나뭇잎 등으로 부엉이 만들기 등), 곤충표본제작하기, 농사체험 등의 다양한 자연환경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을 직접 접하고 느끼는 체험함으로서 친환경적인 생활방식을 유도하고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환경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야생화 관찰공간, 수변식생관찰원, 야외학습장, 생태전시관, 체험실 등이 있다.

    24km 30분

  • 여행지;가평 레일바이크
    영화 ‘편지’의 촬영지 경강역, 가평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가평전통장
    계절 따라 그 모습을 달리하는 느티나무터널
    북한강을 가로지르는 높이 30m의 아찔한 북한강 철교를 횡단하는 코스
    가평역을 출발하여 경강역에서 회차, 가평역으로 돌아오는 왕복코스입니다

    16km, 25분

  • 여행지;남이섬
    남이섬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에 주차장이 있고 이곳에서 배를 타고 들어갈수 있으며 섬의 주소는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방하리로 되어 있다. 남이섬에서 빼놓을수 없는 볼거리로 메타세쿼이아길은 드라마 '겨울연가'에서 연인들이 자율학습을 빼먹고 그림자 밟기 놀이를 하던 곳으로 나무 사이로 드는 아침 햇살이 무척 아름답다. 거기다 하늘을 찌를 듯이 곧게 뻗은 웅장한 나무들은 이국적이면서도 당당하게 뻗어 있다. 사계절 다른 분위기 여서 몇번을 가도 아름다운 곳이다. 이외에도 곧지는 않으나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좁은 잣나무길, 타조농원과 야외 음악당을 갈라놓는 은행나무길, 강변을 끼고 있는 연인의 길 등 낭만에 젖고 싶은 연인들의 발목을 붙잡는 숲길들이 저 나름대로의 자태를 풍기고 있다. 자전거를 빌려서 섬 곳곳을 돌아 볼수도 있고 시간이 있다면 천천히 산책하여도 좋다. 가을 단풍이 곱게 물들어갈때 곳곳에 있는 나무의자에 않아 도시락을 먹어도 좋다. 남이섬을 산책할때 빼놓을수 없는 풍경은 남이섬 주변을 흐르는 강풍경이다. 남이섬은 매일매일 색다른 이벤트가 펼쳐진다. 여행하는날 홈페이지를 미리 살펴보고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알고 가면 더욱 알찬 여행이 될 수 있다. 출처 : https://namisum.com

    19km, 30분